한캄 상공회의소'(The Korean Chamber of Commerce in Cambodia)는 2007년 9월 창립된 <한인 경제인 협회>가 전신으로, 캄보디아에서 종사하고 있는 한인자영업자들과 기업인들에게 다양한 관련정보를 제공해주고, 상호간의 교류, 정보 교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설립됐으며, 2020년 1월 캄보디아에서 활동하는 전체 한인상공인들의 대변단체가 되기 위해 <한캄 상공회의소>로 개칭되었습니다.

한캄 상공회의소는 캄보디아의 한인비즈니스 기업들의 네트웍과 각 국가의 여러 한인상공인단체들과 유대관계를 맺어 상호교류를 강화하고, 한국과 캄보디아내 한인상공인들과 비즈니스 교류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한캄 상공회의소의 가장 큰 설립목적은 무엇보다 캄보디아 한인비즈니스업계의 권익보호와 상호 네트워킹입니다.  현재 7대 이용만 회장 및 9명의 부회장단 및 감사1명, 명예회장 1명, 명예 고문 1명과 사무국 직원 1명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캄 상공회의소는 총 150여명의 회원사가 본 협회에 가입돼 있으며, 한캄 상공회의소는 캄보디아내  교민기업체를  대변하고 있습니다.

사무국  주소: PGCT Center 2-F, St. 274, Phnom Penh, Cambodia
사무국  전화: 855. 11. 552. 331
사무국 이메일: kochamcambodia@gmail.com
웹사이트  :  www.kochamcambo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