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5월 5일 (목)

장소 : 가든시티 골프 클럽

각국의 대사들과 캄보디아 정부의 장관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 가운데 5개국 (미국, 일본, 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지아) 상공회의소간 네트워킹 골프대회가 개최되었다.  각각의 상공회의소 회원들과 조를 이루어 경기를 하여, 경기를 하면서 네트워킹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의 코참이 상위 5명의 스코아를 합산하여, 1등을 하여 대회의 우승컵을 차지하였고, 페리오로 계산한 net 스코어 방식에서는 박천길 (쪽쪠이 MFI 대표) 가 우승을 했다.

이용만 코참회장이 3등 수상,   나병태 (PPCB)  감사는 니어리스트로 수상, 정재원 (대한 항공) 지점장은 가장가까운 라인에 14cm 를 붙여서 nearest to the line 상을 수상, 장성오 ( JS 건설)  대표는 320 야드로 롱기스트를 수상, 부상으로는 55인치 TV를 수상하였으며, 안기오 (솔로몬 회계 법인 대표)는 1등에서 72등의 중간인 36등으로 럭키 상을 수상, 행운권 추첨에서는 장성오 대표는 1등상인 5,300불 상당의 최고급 오토바이를 수상하고, 장용재 행장은 최고급 골프 가방, 임우택(정도 설비) 대표는 58도 웨지를 수상하는등 코참 회원 거의가 수상을 했다.

이날 행사는 코참의 날이라 할 만큼 거의 모든 상과, 행운권 추첨을  모두 차지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동 행사는 각국의 상공회의소가 돌아가면서 개최 할 예정이다.